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으아니.. "몬스터헌터: 월드" PS4 복귀 실화냐?, 플레이 영상 추가

Etc/게임

by husks 2017. 6. 13. 19:08

본문

반응형


드디어 왔습니다.


이전 E3 하기 전에 루머로 돌았던 몬헌이 드디어 PS4로 돌아 왔습니다.


루머링크: http://angsimsim.tistory.com/35


"몬스터헌터 포터블 서드" 이후 7년만에..ㅠㅠ


[위 사진의 Early 2018 보이시나요? ㅋㅋ]



예전에 몬헌때문에 PSP 전용 그립을 사고 출퇴근과 주말에 몇백시간씩 했던 몬헌이 드디어 돌아옵니다. (그래픽도 좋아졌음 ㅠㅠ)


토귀전으로 몬헌의 빈자리를 채우려 해봤으나 예전의 그 맛이 없어서 하다 말았는데 돌아온다니.. 흑흑


솔직히 닌텐도 3ds xl도 사서 몬헌을 해봤는데 이미 고화질의 그래픽에 적응된 눈이 버티지 못하고 중고로 팔아 버린 기억이....


이번에 북미와 서양 시장을 공력하려고 PS4로 몬스터 헌터를 발매한다고 합니다.

(아시아에서는 PS4 독점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모두 모두 사러 가세요 ㅋㅋ)


[PlayStation4 (Pro), Xbox one, PC 에서 발매 합니다.]



PS4 릴리즈를 앞두고 그래픽 상승을 하였고 시스템과 게임성을 더욱 강조했다고 합니다.


이번 2017년 6월 20일, 일본에서 스페셜 생방송을 통해서 자세한 정보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출시는 2018년 초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월드인거 보니 온라인 게임일텐데 얼마나 잘 뽑아낼지 기대 됩니다.


그리고 "몬스터헌터: 월드"는 외주제작이 아니고 시리즈의 프로듀서인 츠지모토 료조가 직접 프로듀싱한 원조, 정통 몬헌이라서 정말 기대가 됩니다.


무조건 필구!!!!!!



동영상에 나오는 몬헌 주제가 정말 두근두근 하네요.ㅋㅋ


맨 마지막 고기굽기 ㅋㅋㅋ



캡콤에서 6월 20일(화) 19:30~ 20:30 에 추가 정보를 공개할때 플레이한 영상입니다.

46분 39초 부터 플레이 영상시작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