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J대한통운 택배 오도착 결과

잡담

by husks 2017. 11. 1. 13:25

본문

반응형


인터넷으로 차량용 청소기 주문을 했는데 중간중간 조회를 해보니 이게 군산에 가있는거임..ㅋㅋㅋ


그래서 아...군산에도 집하장이 있나? 했는데.....오도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도착은 또 첨 보네 ㅋㅋㅋㅋ


문의전화를 해봐도 연결이 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편안한 맘으로 "지들이 오도착으로 써놨으니 잘 못 간거는 알고 있겠구나" 해서 계속 기다렸더니..


결국엔 도착ㅋㅋㅋ


1주일이 걸려서 받음 ㅋㅋ


어짜피 사람이 하는일이라 실수할 수도 있어서 그려러니 했음 ㅋㅋㅋ


그나마 청소기라 다행이지 식품이면 어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