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미스터 보쌈
애기가 태어나고 배달음식을 자주 시키게 됩니다.
저는 족발을 꽤 좋아하는데 가격이 너무 사악합니다.
그동안 여주의 가장 맛있는 족발(가족)을 시켜 먹었는데 가격이 4만원이 넘어갑니다.
보쌈+족발만 해도 가격이 ㅎㄷㄷ
아파트 배달음식 안내책자를 보다가 가격이 저렴한 족발 보쌈세트를 시켜 보기로 했습니다.
미스터 보쌈입니다.
블로그에 사진을 올리면서 보니 정량을 지키는 업체 인가 봅니다. (포장지에 정량이 적혀있네요.)
먹기전에 저울로 한번 재볼껄 그랬습니다. ㅠㅠ (와이프가 뭘 그정도까지 하냐고 했었는데 ㅠㅠ)
아무튼 저희가 시킨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보쌈+족발+막국수 입니다.
가격은 (25,000원) 입니다. 1인 세트도 있습니다. ㅋㅋ
일단 가성비가 훌륭합니다.
그리고 맛있습니다.
제 입맛에는 가족(가장 맛있는 족발)이 10점이라고 치면 미스터 보쌈은 9.5점 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맛으로만 따지면 그렇게 큰 차이가 없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배달 온 음식을 보면 족발에 뼈가 없기 때문에 쓰레기 버리기도 좋습니다.
일반적인 족발집에서 양 많이 보일려고 밑에 정강이 뼈를 까는데 붙어있는 살도 없고 쓰레기 버릴것만 생기고....
아무튼 집에서 배달 시켜 먹는다면...가족보다는 미스터 보쌈을 시킬것 같습니다.
족발 같은 경우 냄새가 많이 나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제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10점 만점에 8점 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보쌈같은 경우는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그냥 일반적인 맛있는 보쌈입니다.
무김치 같은 경우는 양념보다는 무 맛이 강했습니다.
백김치는 생각 보다 맛있었습니다.
마늘짱아찌랑 반찬들도 맛있었습니다.
막국수는 그냥 일반적인 맛 ㅋㅋㅋ
야채는 생각보다 신선했습니다.
배달온 음식을 보면 특출나게 맛있는 느낌은 아닌데 기본에 충실하고 다음에 또 시켜먹을 맘이 드는 맛입니다.
평균 이상이라고 할까요?
제일 좋은점은 가성비 입니다.
1인이 먹기 좋은 양부터 판매하기 때문에 비싸서 못먹었던 족발을 시킬수 있는게 장점입니다.
* 협찬없이 내 돈 100%